아이닝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Q 교환/환불 진행은 어떻게하나요?

예약일로부터 7일 이내로 아이닝 카카오채널로 선접수를 통해 확인 후 , 수령하신 매장에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 가능하십니다.

- 미개봉 상품에 한해 도수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교환 또는 다른 상품 구매로 변경 희망 시 카카오톡 환불 접수 후 재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픽업취소의 경우 배송이 시작되면 취소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 품목으로 개봉 시점부터 상품가치를 상실하며 고객님의 동공크기, 곡률, 홍채색상 등 다양한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발색차이, 시야가림 등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떄문에 해당 사유는 개봉 후 교환 및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Q 아이닝 렌즈 예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아이닝렌즈 예약방법은

원하시는 렌즈를 선택하신 후 가까운 매장을 지정하여 예약 후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시는 방법입니다.


매장에 상품이 도착하면 알림톡 확인 후 방문시 결제하여 렌즈 수령을 하시게됩니다.

매장에서 주문번호와 성함 말씀하시고 수령 부탁드립니다:)

Q 예약 구매 시 최소 주문금액이 있나요?

예약 구매 최소 주문금액은 18,000원입니다.

Q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픽업신청 후 택배배송(약1~2일소요)되므로, 도착문자 알림시 미리 지정한 픽업안경원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Q 직접 택배배송은 안되나요?

의료기기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콘택트렌즈는 자택배송이 불가능 합니다.

Q 착용후 훌라현상이 심한데 교환/환불이 되나요?

훌라 현상이란 눈동자를 움직일 때, 콘택트렌즈가 각막의

중심에서 벗어나 눈동자의 움직임을 곧바로 따라오지

않고 눈동자에서 벗어나 흔들리며 따라오는 현상입니다.
훌라 현상은 사람의 눈동자 곡률차이, 안구 건조증,

렌즈를 뒤집어 착용하는 경우로 인하여 발생합니다.
이러한 훌라 현상은 개인차가 있으며 렌즈의 문제가

아니기에 교환/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Q 결제는 어디서 하나요?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픽업매장(안경원)에서 제품수령시  진행합니다.